GSR125는 SUZUKI 중형모터싸이클 GSX-R1000의 혈통을 계승하여 중형급의 설비와 스피드경쟁의 지존을 이어 받았습니다. 또한, 스즈끼의 첨단기술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모든 부품하나하나라도 완벽의 극치를 추구하였습니다. 차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GSX-R1000의 "R"을 따서 또다시 전세계를 대상으로 SUZUKI의 우수함과 명성을 알리고자 탄생하였습니다.
ㆍ 동급 최대 32L 수납공간은 현재 동급차량 중 유일하게 2개의 안전모를 넣어도 4분의 3만 차지하는 기종입니다.
ㆍ 3단 조절 가능한 진동 방지기는 울퉁불퉁 평평하지 않은 도로 상황에서도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가볍게 주행 할 수 있으며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합니다.
ㆍ 최신 AAC 세라믹 단기통 엔진 일본의 연구개발팀과 대만 연구개발팀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으로 마력당 운동에너지가 경쟁사와 비교해 월등히 우수하며 각종 기후와 도로사정에도 무난히 주행할 수 있습니다.
ㆍ 샤프한 H4극광헤드라이트는 승용차급의 고출력 조명을 채택하여 야간운행 시에도 시야 확보가 용이합니다.
ㆍ 동급차량 중 최대 면적의 V형 매트리스식 LED 미등 및 파란 역광형의 프론트 라이트는 승용차나 수입중형오토바이의 최신버전에 결코 뒤지지 않으며 안전성도 매우 향상되었습니다.
ㆍ 중형급으로 발전된 LCD 속도계기판은 운행중 필요한 모든 자료를 표시해줍니다.
ㆍ 최대면적 620mm인체공학시트는 탑승시의 편안함을 최대한 배려하였습니다.
엔진형식 | 4-stroke, 1-cylinder, forced-air-cooled, SOHC |
배기량(cc) | 124.1 |
압축비 | 10.0:1 |
최고출력(㎰/rpm) | 11.4/7500 |
최고토크(㎏.m/rpm) | 1.2/6000 |
연비 | 63.3 km/L |
시동방식 | Electric Starter Motor Primary |
변속방식 | V-Belt |
구동방식 | - |
치수(길이 X 폭 X 높이)mm | 1750 * 645 * 1030 |
축간거리(㎜) | 1235 |
시트고(㎜) | 740 |
건조중량(㎏) | 85 |
연료탱크(ℓ) | 6 |
타이어(앞) | 90/90-10 |
타이어(뒤) | 100/90-10 |
브레이크(앞) | Single-Disk |
브레이크(뒤) | Dru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