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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vehicle : vessel : aircraft : conveyance

ADDRESS 125 (어드레스125) :: SUZUKI


색상  

 

 
동급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드레스. 컴팩트하면서 124 cm3의 배기량을 실현한, 4 사이클 SOHC·2 밸브로 새롭게 설계한 엔진. 주행 상황과 환경에 맞추어 최적의 연료 공급을 실현하는 전자 제어의 퓨엘 인젝션(동급 최고의 연비). 파워와 인텔리젼스를 컴팩트한 차체에 적용시켰고 한층 세련된 주행으로 다시 정점에 도달. 지금, 어드레스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됩니다.
새로이 설계된4싸이클 엔진
새로운 설계의 4 사이클 엔진, 동급클라스중 최초의 방전 펌프식 퓨엘 인젝션, 스즈키 독자적인 SCEM 도금 실린더 등, 다수의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어드레스 V125의 파워 유닛. 파워풀하고 컴팩트하게 지금까지는 존재하지 않았던 신차원의 주행을 실현합니다.


퓨엘 인젝션
기압, 흡기온도, 쓰로틀 개방도, 회전수등의 주행 상황을 센서가 인지하여 최적의 연료 공급을 컴퓨터가 자동 제어 하는 퓨엘 인젝션(연료 분사 장치)을 탑재. 동급 클래스 최초의 DCP식※을 채용하여 연소 효율성을 높여 항상 쾌적한 파워풀하고 뛰어난 연비를 실현하는 것과 동시에 엔진의 소형화도 도모하였습니다. 게다가 소형 데콘프와의 콤비네이션에 의해서 엔진의 시동성도 현격히 향상. 오랜만의 승차에서도 부드러운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도금실린더
실린더에는, 스즈키 독자적인 SCEM※도금 실린더를 채용. 이것으로 인하여 실린더 내부에 주철 슬립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고 엔진의 경량 컴팩트화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동시에 강한 피막으로 방열성을 향상시키고 경량화와 높은 내구성을 실현하였습니다.


클래스 No. 1의 컴팩트 보디에, 주행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탑재
124 cm3의 4 사이클 엔진을 탑재하였지만 보디 사이즈는 전체 길이의 1,750 mm×전체 폭 635 mm×전체 높이의 1,030 mm로 매우 컴팩트. 또한 건조중량도 85 kg※로 동급 클래스중 최경량화를 실현. 곡선을 살림과 동시에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시가지에서의 스포티한 주행을 연출하였습니다.

프론트서스펜션
제동시나 코너링 등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이너 튜브 직경φ30 mm의 유압식 텔레스코픽 서스펜션을 채용. 중량 밸런스가 뛰어난 스틸제 언더본 프레임과의 조합이, 각종 상황에서 뛰어난 조종 안정성을 발휘합니다.

프론트 브레이크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한 프론트 브레이크. 뛰어난 제동력과 컨트롤능력으로, 라이더의 미묘한 브레이크 제동에도 충실하게 반응하여 시가지에서의 생동감있는 주행을 실현합니다.

턴 시그널
“유선”을 살린 스피드감이 있는 디자인의 턴 시그널. 조작은, 보턴 하나로 점등이 가능한 푸쉬 캔슬식. 시가지 주행에서의 소폭의 차선 변경 시라도 순조롭게 조작이 가능하여 보다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수납공간
콤팩트 바디에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 시트 아래 트렁크는 XL사이즈의 풀페이스 헬멧도 옆쪽으로 수납할 수 있는 21L 대용량 사이즈. ※ 최대 적재량 10kg. 헬멧은 별매입니다. 형상, 크기에 따라 수납할 수 없는 헬멧도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는 확인해 주십시오.

편의점용 훅
쇼핑봉지가 걸리는 훅을 장비. 잡지, 쥬스 등 편의점이나 슈퍼에서의 약간의 쇼핑에 도움이 됩니다.

U자 락 홀더
U자 락 홀더를 장비. 주행시의 U자 락의 수납을 깔끔하게 할 수 있고 시트 밑 트렁크를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자 락은 별도 판매입니다. 형상, 크기에 따라 U자 락 홀더에 수납할 수 없는 U자 락도 있습니다. 구입하실 때는 확인해 주십시오.

셔터 부착 키박스
열쇠구멍에 장난이나 도난을 억제하는 셔터 부착 키 박스를 채용. 메인 키 부속의 전용 마그넷으로의 간단한 조작으로 열쇠구멍을 확실히 보호합니다. 또 한 시트도 오픈 할 수 있습니다.

텐덤 스텝
탠덤용의 스텝은 텐덤 주행시에 꺼내 사용하는 스마트한 격납식을 채용. 미끄럼 방지 가공이 된 바 타입으로 기능성도 충분.

미터 패널
스피드 미터, 연료 미터를 심플하게 배치한, 보기 쉬운 미터 패널. 배터리의 전압저하나 FI시스템의 트러블을 알리는 FI 인디케이터도 장비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이너 포켓
핸들 밑에 소품 수납에 최적인 프런트 이너 포켓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용량도 500ml 패트병이 2개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를 확보. 또 안쪽에는 편리한 편의점용 훅도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적재량 1.5kg

사이드 스탠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스탠드를 장비. 인터록 기능 으로 스탠드 미격납 상태의 주행을 방지합니다.







엔진형식 4-stroke, 1-cylinder, forced-air-cooled, SOHC
배기량(cc) 124.1
압축비 10.0:1
최고출력(㎰/rpm) 11.4/7500
최고토크(㎏.m/rpm) 1.2/6000
연비 63.3 km/L
시동방식 Electric Starter Motor Primary
변속방식 V-Belt
구동방식 -
치수(길이 X 폭 X 높이)mm 1750 * 645 * 1030
축간거리(㎜) 1235
시트고(㎜) 740
건조중량(㎏) 85
연료탱크(ℓ) 6
타이어(앞) 90/90-10
타이어(뒤) 100/90-10
브레이크(앞) Single-Disk
브레이크(뒤) D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