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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vehicle : vessel : aircraft : conveyance

핼멧 자랑. --/


SZ-RAM 3



엑시프드 포럼
  •강하고 가벼운 cLc
 &엑시프드·포럼

모체 구조는, 높은 강성을 유지하면서 경량화를 실현하는 cLc모체. 그리고 형상은, 머리 부분에 내츄럴 피트하는 엑시프드·포럼.
헬멧 하부로부터 엣지에 걸친 라인을 아름답게 보이게 할 뿐 아니라, 목주위의 공기의 흐름을 정돈해 고속 주행시라도 보다 높은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LC모체
  •일체 성형의 3단 발포 라이너

SZ-Ram3의 라이너는, 일체 성형이면서 부분 마다 가장 적합한 경도에 발포 배율을 변화시키는 3단 발포 라이너. 튼튼한 모체와 이 이상적인 경도 배분을 가지는 완충 라이너, 게다가 오푼페이스에서는 SZ시리즈에게만 채용되고 있는 협부 충격 흡수 라이너도 장비 해, 높은 안전성노우를 확립해 있습니다.


강력한 모체
  •스넬 규격을 능가하는 안전성노우

안전성의 기준을 도모하는 규격에 관해서는, 국가 규격의 JIS 규격 뿐만 아니라, 보다 높은 충격하에서의 테스트가 요구되는 스넬 규격도 취득하는 안전성노우가 되고 있습니다. 그 튼튼함을, 꼭 손에 들어 확인해 주세요.

 

•스포티한 환기구 / 디퓨저-〈TYPE8〉

레이싱 타입의 탑 모델 RX-7 RR4로부터 이식된 디퓨저-TYPE8 탑재에 의해, 한층 더 효율 좋은 쿨 다운을 실현했습니다.
우선, 스태빌라이져(stabilizer) 노즐을 새롭게 설치. 이것에 의해, 덕트 1개에 1개소의 노즐을 대응할 수 있게 되어, 에어의 유통이 보다 대량 한편 순조롭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에어 유입량을 업 시킨 「델타 덕트 4」라는 상승효과에 의해, 최상의 상쾌감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 또, 인테이크 측에는, 새로이 설계 「에어후로바르지」도 장치해, 전방 흡기의 정숙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푼페이스에 첫 채용 / 사이드 배기 시스템

오푼페이스로는 처음으로, 두정부로부터 뿐만이 아니게 사이드로부터의 배기도 가능하게 되어, 모체내부 전체가 항상 상쾌하게. 후방으로 흐르는 바람의 부압으로 내부의 열기를 강제 배기하는 「사이드 배기 덕트」는, 귀주위에 정체하는 공기를, 바람의 통로인 「사이드 배기 가스 포토」로부터 배출시켜, 헬멧 내부의 에어의 웅덩이를 깨끗이 해소시킵니다. 또, 덕트를 증설한 것에 의해 외부음의 청취 효과도 올라갔습니다.


 
디퓨져 type8
 
델타덕트4
 
사이드 배기시스템


슈퍼아드시스 LRS


윈도우씰 엣지

•쉴드(shield)의 탈착을 한층 더 높였다.
  슈퍼아드시스 LRS

내뿜는 비나 바람, 먼지나 벌레나 작은 돌등에서 얼굴을 지키는 쉴드(shield)는 더러워지기 쉽기 때문에, 떼어내 부담없이 클리닝 하고 싶은 것입니다. SZ-Ram3는, 「슈퍼아드시스 LRS」를 탑재. 릴리스 레바의 조작에 의해 무리없이 확실히 쉴드(shield)의 탈착이 가능하게 되어, 쉴드(shield)를 물로 씻는 것도 부담없이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 기후나 시간대등의 상황 변화에 응해 클리어, 스모크를 구사한다고 했을 경우에도, 쉴드(shield)의 교환이 간단하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을 보다 쾌적하게 한다
 <냉·건>&하이 fitting 내장

내장은, 소재와 형상, 2개의 면으로부터 쾌적성을 추구했습니다. 소재에는,〈냉·건〉내장의 천을 오푼페이스로 처음으로 채용. 천연 소재와 같이 수분을 흡수하는 친수기를 갖고,피부에 서늘 기분 좋고, 땀을 흘려도 흡수 확산하기 위해, 깔끔한 촉감을 유지합니다. 또, 더러움도 떨어지기 쉽고, 종래의 내장보다 옷감 자체의 속건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메인트넌스도 용이합니다. 게다가 형상은 하이 fitting 내장에 의해, 머리 전체를 감싸는 깊은 덮어 쓰는 것 마음을 얻을 수 있어 격렬한 움직임에 대응합니다. 이어 컵의 hold역을 SZ-Ram2보다 10밀리 확대한 것에 의해, 후르페이스 같은 수준의 안정감과 장시간 주행에서도 피로감이 적은 이상적인 피트감이 실현되었습니다.

 
•질감 높은 SZ­Ram3 이어 컵

칼깃음의 저감이나, 두었을 때의 쓰레기의 부착을 방지하는 합성 피혁제의 카바드트림을 채용. 질감에 대해도, 하이 클라스의 후르페이스에 끌 수 있는을 취하지 않습니다.  


•착탈 가능하게 된 시스템 스트랩 커버

머리 부분의 시스템 내장, 협부의 이어 컵에 계속되어, 스트랩 커버도 착탈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 스트랩 커버를 신채용하는 것으로, 시스템 내장과 같이 세탁기를 사용한 물로 씻는 것이 가능합니다.


헬멧의 사이즈는 자신의 머리를 줄자 등으로 정확한 치수를 측정한후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단위는 "cm" 기준입니다.

내장 내피의 성격에 따라 다소
사이즈의 차이가 있습니다.